[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가 지난해 지난해 12월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CJ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지난 하반기 CJ그룹 종합적성검사의 시험유형 중 ‘인문역량 및 상식’ 제외가 확실시되면서, 이에 따라 새롭게 바뀐 CJ 종합적성검사의 유형을 업계 최초로 반영해 출간한 개정판이다.

또 난이도가 높아진 문제에 수험생이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는 요소를 담았으며, 상반기 기출을 완벽 복원했다. 이를 토대로 기출 7유형의 핵심 이론과 모의고사 4회분에 반영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최근 변경된 CJ 종합적성검사 유형을 반영한 모의고사 PDF를 1회 제공하고, 실제시험 형식과 동일한 모의고사와 문제풀이 강의를 단독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합격을 결정짓는 인성검사와 면접자료까지 수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특별 혜택으로 △기출 7유형 마스터 특강과 △면접 대비 특강 △수리 시크릿 특강 △모의고사 문제풀이 강의가 있다.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