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김석준 한국내집마련코칭협회 대표가 21일 최근 신간 저서 '내집마련 불변의 법칙'을 내놓고 모두의 꿈인 내집마련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김석준 작가가 집필한 '내집마련 불변의 법칙'은 한국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 김태광 대표코치의 기획으로 출간됐다.

해당 도서는 치솟는 부동산 집값 가격 속에서도 적은 돈으로 자신이 직접 서울의 아파트를 손에 얻게 된 과정을 담았다.

김 작가는 책을 통해 “무조건 돈이 많아야만 부동산 성공신화를 이룰 수 있지만은 않다”면서 “평범한 직장인이 겪었던 진솔한 경험을 담아 부동산을 알고자 하는 사람들 모두가 쉽게 터득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내집마련 불변의 법칙은 모든 재테크의 1순위가 부동산이라는 점에서 출발해, 집값만 보고 부동산에 겁을 먹은 사람들에게 그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과 각자 현실에 맞는 부동산 투자법, 그리고 성공적인 내집마련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부동산 필살기 등을 나눠 소개하고 있다.

한편 2월 16일에는 '내집마련 5주 과정'을 열고 부동산에 ‘부’자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돈이 없어도 집을 살 수 있는 방법부터, 성공적인 내집마련 전략과 노하우 등을 알려주는 단기 속성 과정을 열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한국내집마련코칭협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