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도서 이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1, 2차 기본서들은 1위부터 10위까지 연달아 순위에 랭크됐다.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학습자, 독학생을 위한 교재다. 기초서, 기본서, 기출문제집, 요약집, 모의고사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학습에 도움을 준다.

해당 교재는 10개년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또 자주 기출되는 지문으로 출제 포인트를 예측하는 것은 물론, 이론 이해를 높이는 핵심이론 정리 및 기출/예상문제를 알차게 수록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기에 앞서 정리된 이론을 통해 기본기를 효과적으로 다지기 위한 교재다. 이에 초시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제 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교재를 구매하면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문집 등 관련과목 학습에 꼭 필요한 합격 부록 교재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