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26일 오후 2∼4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BTS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新)한류를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을 키워드로 한류의 현재와 미래를 탐구해 보는 토크콘서트로 가수 배기성이 사회를 맡는다.

'러브 유어셀프, BTS 일곱 가지 이야기'를 주제로 토크를 진행하며, 전문가 패널로는 그룹 마마무가 소속된 ㈜RBW 김진우 대표, 유튜브 채널 BTS브레인연구소 유재성 운영자,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천범주 교수, 융합콘텐츠학과 손애경 교수가 참여한다.

이어 글로벌사이버대 재학 중인 '신흥 남친돌' 세븐어클락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글로벌사이버대 홈페이지와 학교 공식 블로그 신청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유튜브 채널 'BTS브레인연구소'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글로벌사이버대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중 6명이 재학생으로 있어 화제가 된 방송연예학과를 비롯해 융합콘텐츠학과, 동양학과 등 문화 영역 선도 대학이자 뇌 교육 특성화 대학으로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실용학문 중점대학"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