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인테리어 브랜드를 공간별로 시공하는 패키지 상품 소개

<인스테리어 제공>

[한국정책신문=서기정 기자]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오는 20일 저녁 9시30분 SK스토아서 설 맞이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신년을 맞아 인테리어•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방송으로 소개될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5대 인테리어 브랜드를 공간별로 인테리어 시공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욕실, 주방 등 공간 인테리어와 창호, 벽지, 바닥재가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AS가 보장된다. 토탈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겐 최대 100만원의 현금 캐시백도 주어진다.

인스테리어 관계자는 “무엇보다 소비자가 많이 겪고 있는 먹튀 사고, 자재 바꿔치기 사고, AS 미이행 사고가 발생할 시 고객을 위해 인스테리어가 직접 재시공 해주는 ‘3대 사고 보장제’를 계약서 상에 명시, 시행하고 있는 게 큰 강점”이라며 “고객 신뢰를 위한 구체적인 법적 3자 보증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황인철 대표는 “부동산 시장은 얼어붙었지만 리모델링 수요는 여전히 폭발적”이라며 “고관여 상품인 ‘인테리어 시공’이 TV 홈쇼핑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은 인스테리어가 쌓아온 전문성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결과다”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이어 “광고나 마케팅 수단에 따른 홍보가 아닌 인스테리어의 전문성에 만족한 생생한 고객 후기를 통해 인테리어 시공 분야에서 고객 편의를 혁신시키는 인스테리어의 가치를 증명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