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548에 들어서는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제주도 영어교육도시와 제주신화월드부근에 위치하는 단지로 현재 신축 원룸∙투룸 분양 및 임대가 진행 중이다.

해당 단지는 지상 4층, 전용면적 26.15~59.26㎡, 26타입의 원룸(실사용면적 8.7평) 54세대와 59타입의 투룸(실사용면적 19평) 29세대로 총 83세대의 단지형 공동주택이다. 현재 준공 완료되어 계약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동간 간격이 넓어 채광이 좋으며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단지 내 헬스장과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으며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대형 벽걸이TV, 시스템에어컨, 전자레인지, 오븐, 침대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올해 6월 '대정농협 종합복지센터'가 준공될 예정이다. 센터 1층에는 하나로마트와 신용점포, 2층에는 경제사업장, 3층에는 회의실 및 문화복지시설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고 별관동 1층에는 경제사업창고, 2층에는 농기계수리센터 등을 갖췄다.

에듀골드힐 더 클래식은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산방산, 단산, 한라산과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으며 최근 증축한 보성초등학교와는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힐 더 클래식 분양 관계자는 "전 세대가 만족할 만한 최고급 가구들로 구성했다"며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으로 각 세대의 만족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