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홀딩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후버 한국 공식 총판 티디홀딩스의 구승현 대표는 “중국산 미세먼지가 연일 발생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 와 초미세먼지에 관련된 제품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며 "실제로 소비자 문의 와 구매량이 매우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후버의 듀얼맥스프로 공기청정기는 기존 가정용에서 사용하는 교체형 공기청정기와는 다른 물세척만으로 유지보수가 가능한 후버만의 특허기술인 트루먼셀 정전 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티디홀딩스에 따르면 프리필터와 트루먼셀 정전필터, 헬리오스쉴드 테크놀로지 탈취필터를 통해 0.3㎛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박체리아, 곰팡이 등 각종 유해 세균 및 냄세까지 99.7% 제거가 가능하다.

미국의 Energy Star 인증과 함께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CARB), 유렵 통합규격인증 마트인 'CE'인증까지 획득한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이다.

후버의 듀얼맥스프로 공기청정기는 듀얼팬을 사용하여 시간당 285㎥의 CADR을 자랑하며 최대 11.5평까지의 공간을 쾌적하게 정화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단계 스마트 에어센서로 실내 공기 오염여부를 감지하고,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센서가 반응하여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며, 조명의 색상을 통해 필터의 청소 시기 및 제품의 이상 유 무를 확인 할 수 있다.

실제 구입해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구입 후 필터 교체 비용이 발생되지 않아 경제적이고, 물로 세척을 할 수 있어 항상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기능 그리고 스마트한 편의성 까지 겸비한 후버듀얼맥스프로 공기청정기는 온라인 및 공식스토어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