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을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본이론 모든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본이론 0원 이벤트’를 출시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 1급의 기초이론부터 심화이론까지 수험생의 기초를 다지고 싶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구성했으며, 독학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이나 직장 및 육아로 학습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등 공부 방법을 고민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을 준다.

총 8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사회복지 조사론△사회복지 실천론△사회복지 실천기술론△지역사회 복지론△사회복지 정책론△사회복지 행정론△사회복지 법제론 등으로 구성됐다.

1월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 기간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5일이다.

해당 과정은 이번달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으로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교재비 및 제세공과금 22% 제외)받을 수 있다. 또 불합격시에도 수강기간을 연장(2020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제출자에 한함)할 수 있는 ‘환급+연장 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