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영어회화 인강 해커스톡은 영어공부의 기본인 단어 암기를 도와줄 ‘그림보카 어플’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림보카’는 뇌의 원리를 활용한 과학적인 암기법으로 학습효과를 12배 높여주는 영단어 암기 어플이다.

이미지와 스토리를 활용한 학습법으로 단어만 봐도 머릿속에 뜻이 연상되기 때문에 단어를 더 쉽게,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그림보카 어플은 2018년 7월 29일 기준, 누적 사용자 수 1만 건을 돌파했다.
 
실제 그림보카를 통해 영어단어를 학습한 사람들은 “그림 덕분에 단어를 외우기 쉽고, 예문이 정말 좋다”, “들고 다니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학습하니까 직장인들도 쉽게 공부하기 좋다”, “아이와 내가 모두 기억하기 쉽게 되어있다”, “어떻게 발음하는지도 나와있어 왕초보들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
 
특히, 그림보카는 A, B, C도 모르는 영어 왕초보를 위한 단어부터 기초/초등/영어회화/토익 등 다양한 레벨과 분야의 단어가 제공되어 개개인에게 필요한 맞춤 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또 공부하다가 어려운 단어는 나만을 위한 단어장에 넣어 추가로 학습할 수 있고, 하루 학습량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어 영어 왕초보도 부담 없이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
 
그림보카 어플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해커스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해커스톡 그림보카 기초영어 800(3일 이용권), 해커스톡 그림보카 4과목 이용권 50% 할인권(유효기간 3일)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먼저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그림보카 어플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커스톡 무료배포 소식을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SNS 등에 소문내기만 하면 전원 ‘비타 500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
 
그림보카 어플 리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커스톡 그림보카 어플 이용 후기와 평점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 작성하기만 하면 참여자 전원 ‘해커스톡 그림보카 ALL 패키지 1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5명에게는 ‘BBQ 치킨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