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쿠팡 '2019 설날 기획전' 오픈19일까지 선물세트 최대 30%할인 이벤트 추가 진행
<쿠팡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다음 달 7일까지 '2019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해당 기간 설 선물부터 설 연휴에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까지 설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선물관, 준비관, 테마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선물관은 정육, 과일, 가전, 포장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설 선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동원 혼합 캔 선물세트 △횡성한우 1등급 정육 선물세트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소형 안마기 등이다. 

준비관에서는 △남원목기공예 오리목 제기세트 △소담예인 여아용 달래빛 색동 한복 등 제수용품, 주방용품, 한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해외여행, 국내여행 상품을 비롯해 캐리어, 카메라 등 관련 용품들도 준비했다. 

기프트카드 테마관에서는 바쁜 일정으로 명절 선물을 마련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상품군을 선보인다.

이어 오는 19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했다. 상품별 최대 20% 쿠폰할인혜택과 제휴카드(KB국민·NH농협·비씨·우리·기업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추가로 10% 쿠팡 캐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김일선 쿠팡 푸드 그룹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설 선물과 준비용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바쁜 설 명절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소민 기자  bsm@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팡#2019설날기획전#쿠팡할인이벤트

백소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