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인기 자격증이 포함된 51개 과정 전 자격증을 무제한 수강 가능한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과정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취업부터 은퇴설계까지 한번에 가능한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포함한 해당 51개 과정 중 한 가지 과정이라도 시험 응시 후 관련 증빙자료만 제출하면 전체과정이 계속해서 일괄적으로 수강 연장된다.

사실상 2가지 자격증만 수강하더라도 가격적인 면에서 이익이기 때문에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해당 과정을 주목해 봐야 한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전했다. 이 과정의 판매 마감은 오는16일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 자격증 프리패스 과정의 장점은 추천 자격증 조합으로 메인 자격증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함께 취득할 경우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한 공인중개사가 될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경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의 자격증을 함께 취득해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를 효율적으로 총괄하는 전문 주택관리사를 꿈꿀 수도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포함 51개 자격증을 수강 가능한 에듀윌 전자격증 평생 프리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