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의료·제약
일동제약그룹, 분야별 '신입·경력' 사원 채용연구·개발·생산·마케팅·영업 등…17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일동제약그룹은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영업 직군의 실무자를 선발한다. 

연구 직군의 경우 △독성 연구 △단백질 연구 △제제 연구 △분석 연구 △히알루론산필러 연구 분야의 연구원을 뽑는다. 분야에 따라 전공(수의학, 약학, 생물학 등) 및 학위(석사, 박사),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개발 직군은 △개발기획 △사업개발 △임상PM(Project Manager) △임상DM(Data Manager) 분야에 채용을 진행한다. 분야에 따라 전공(약학·수의학·간호학·통계학 등), 직무 관련 경력, 외국어(영어) 능력 등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생산관리 △품질보증(QA) 분야의 경력자 △관리약사를 모집한다. 관리약사의 경우 약학을 전공하고 약사 면허가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생산관리 및 품질보증 분야는 화학 등 관련 학문을 전공하고, 3~5년의 직무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마케팅 및 영업 분야는 △ETC(전문의약품) CM(Category Manager) △OTC(일반의약품) CM △HS(Health Supplement) CM △HS 온라인 마케팅 △HS 해외 마케팅 △해외영업 △마케팅 학술 분야의 실무자를 선발한다.

ETC 및 OTC CM의 경우 전공은 무관하나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HS 파트는 자연계열 전공과 관련 경력을 요하며, 외국어(중국어, 영어) 능력을 우대한다. 해외영업 분야의 경우 일본 관련 학위와 경력, 언어 능력이 필요하다. 마케팅 학술 분야는 약학 또는 한약학 전공을 요건으로 하며, 사무용 소프트웨어(파워포인트, 엑셀 등) 활용과 영어 능력 등을 우대한다.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인사, 디자인 분야에 채용을 진행한다.

재무회계 분야의 경우 공인회계사 자격과 함께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이 필수 요건이다.

인사 분야는 교육 및 경영계열 전공을 요건으로 하며, 통계 프로그램(SPSS, SAS 등) 활용 능력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디자인 분야 지원자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2~5년의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입#경력#치용#일동제약#아로나민골드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