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9기 ‘NH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2명 내외로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다.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김인태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즉각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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