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전체 ‘수험서 자격증’ 부문을 통틀어 1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도서를 구매하면 인터넷 동영상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수험생들의 학습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기간별 맞춤 플래너’가 수록돼 수험생이 실력과 상황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72가지 주제의 핵심 키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키워드 연표’와 시험에 자주 출제된 키워드를 정리한 ‘빈출 키워드 노트’, 한국사 시험 당일 가장 빨리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라이브 끝장토크’의 단골질문 10개를 정리한 자료까지 제공된다.

현재 가답안 방송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답안 사전신청은 에듀윌 유튜브 내 생방송 티저영상 속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수험생은 가답안 사전 신청 시 시험 당일 가답안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생방송은 한능검 34회부터 40회 기준 가답안 정확도 100%를 자랑한다.

지금 YES24에서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 교재인 2주끝장, 기출문제집, 끝장교과서 중 1권 이상 구매하면 문화재 끝장 노트 및 지도 포스트잇을 증정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