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톡은 전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해 영어공부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표만 해도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중 하나의 교재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새해 목표 영어회화 공부를 함께 하고 싶은 교재,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교재, 나의 왕초보 영어 탈출을 도와줄 교재 등을 고려해 투표하면 100% 선물을 증정한다.

투표의 후보군으로 오른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는 총 4권이다.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쓰는 패턴 100가지를 수록한 ‘패턴으로 말하기’△미국인이 자주 쓰는 패턴 중에서도 기초적인 패턴을 수록한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버락 오바마, 스티브 잡스 등 세계적 유명인이 실제로 사용한 회화 패턴을 학습할 수 있는 ‘유명인처럼 말하기’△출국부터 귀국까지, 여행지에서 만나는 다양한 상황별 여행영어회화 패턴을 수록한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자들은 “미국인이 자주 쓰는 패턴을 여행 가서도 활용할 수 있고, 실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패턴으로 말하기’를 선택했다”, “기초가 탄탄해야 무너지지 않고, 처음엔 기본적인 쉬운 단어를 사용해 말해야 실력이 늘 수 있으니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를 선택했다”, “여행갈 때 가볍게 한 권 들고 가면 당황할 일도 없고, 직접 말하며 몸으로 배울 수 있으니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을 선택했다”, “유명인처럼 말할 수 있다니 가장 흥미롭고, 정말 실생활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유명인처럼 말하기’를 선택했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전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커뮤니티 등에 베스트셀러 1위 소식을 소문내기만 하면 ‘CU 모바일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며, 우수 참여자 10명을 선발해 ‘던킨도너츠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이벤트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전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 달성 내역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