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넥슨 '던전앤파이터' 홍보 모델로 '여진구' 발탁여진구, 홍보 영상서 사회 초년생 '던파' 유저로 등장
던전앤파이터 홍보 모델 여진구. <넥슨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배우 여진구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겨울 '던파'에서는 신규 전직 캐릭터 '검귀'와 '인챈트리스'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할 예정으로 배우 여진구가 업데이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여진구는 검귀와 인챈트리스 업데이트 홍보 영상을 통해 사회 초년생 '던파' 유저로 등장해 '던파'에 대한 유저들의 추억과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 홍보 영상은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첫 선보이며 24일 업데이트와 함께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윤호 네오플 조종실 실장은 "사회 초년생의 유저가 등장하는 이번 광고에서 배우 여진구씨의 깔끔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콘셉트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홍보모델로 섭외했다"며 "오는 24일 진행되는 '던파'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8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남귀검사와 여마법사의 다섯 번째 전직 캐릭터 '검귀'와 '인챈트리스'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검귀'는 하나의 몸에 두 개의 혼이 공존해 전투를 선사하고, '인챈트리스'는 인형술과 저주를 사용해 아군 캐릭터에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월24일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백소민 기자  bsm@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슨#던전앤파이터#던파홍보모델#여진구

백소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