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며 "침대는 전국 직영 갤러리와 대리점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시 총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20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 프로모션(전 제품 적용)을 진행 중이다. 또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와 공식 대리점에서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