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초시생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금 해당 교재를 신청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 24인의 2019 전과목 기초강의도 특별 무료 제공중이다.

2019년 1월 4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무료로 증정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최신 개정된 법률을 반영, 어려운 이론은 더욱 쉽게, 문제는 빠르게 풀 수 있도록 고안된 용어집으로 시중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 최근 5개년 공인중개사 기출 개념을 분석해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용어만 엄선해 수록했다.

또 같은 용어, 같은 개념이라도 과목별 중요도가 다른 점에 착안, 방대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과목별로 정리해 수험생에게 도움을 준다. 수험생들이 생소하고 낯설게 느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회독 학습할 수 있도록 개념정리, 반복훈련 퀴즈, 찾아보기 등의 보조장치를 수록하기도 했다.

여기에 지금 공인중개사 핵심용어집을 신청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수강 가능한 2019년 전과목 기초강의를 특별 제공한다. 전과목 기초강의는 나의 강의실에서 7일동안 수강 가능하다.

1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기초용어집 증정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