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커피백·모카포트·티백' 등…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 준비

파스쿠찌 설 선물세트 4종 이미지 <SPC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 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티백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드립커피백 3종’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 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골든색다크 블렌드, 과테말라, 콜롬비아 세 가지 원두로 구성했으며 전용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모카포트&싱글오리진 원두’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카포트와 싱글오리진 원두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하는 모카포트를 사용할 경우 거칠지만 깊고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차(茶)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SPC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블랜딩티 티(Tea) 브랜드인 ‘티트라(Teatra)’의 티백을 담아 출시했다.

티백 종류는 총 6종으로 블랙티 2종 ‘영 그레이’와 ‘퍼스트 브레이크’, 그린티 2종 ‘프루티 하동’과 ‘하동 시스터즈’, 허브차 계열 2종 ‘런 마테’, ‘오렌지 보스’등이 있으며 내열유리로 제작된 티포트와 티머그를 함께 구성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스쿠찌 담당자는 “소확행, 가심비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며 “파스쿠찌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