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주택관리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를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 합격생들이 알려주는 비법을 담은 '합격필독서'는 1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기 앞서 초보 수험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만 담은 해당 교재는 무료로 배송된다.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해당 교재에는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은 물론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등의 확실한 시험정보를 담았다.

또 철저한 학습관리 방법으로 공부의 방향성을 잡는 가이드를 담았으며,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전략적으로 엄선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주택관리사 온라인과정, 직영학원,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의 정보도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