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는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하였다고 9일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럽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과 동시에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결제한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해준다.
 
이외에도 핫아이템 특가구매, 영화예매 30% 상시할인, 월별 소비 리포트 제공, 익월 체크카드 사용액 목표 등록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