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박하면서도 '맛'에 냉철한 이미지 '좋은데이'와 부합

좋은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된 백종원 <무학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무학(대표 이수능·최재호)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인 백종원씨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백종원씨는 순박한 사투리와 일반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신통방통한 요리레시피, 화려한 언변으로 음식 예능을 통해 대중과 만나 주목받고 있다.

요식업에 있어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은 부분들을 자신의 경험을 통해 알려주는 요식업 멘토 의 이미지와 소주 좋은데이가 함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백씨의 순박하면서도 전문분야에 있어 냉철하고 정확한 평가의 이미지가 좋은데이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로 평가돼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무학 관계자는 “전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백종원씨와 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순한소주 좋은데이가 만나 남녀노소 구분없이 편안하게 다가갈 순박함 속의 강함이 매치될 것”이라며 “좋은 기업, 좋은 소주를 추구하는 상생의 기업철학과도 맞고, 특히 산소여과로 더욱 맛있어진 좋은데이의 ‘맛’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