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기기사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과정은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시험 등 총 6개 자격증 취득을 월 5만원대의 가격으로 전부 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격증이 많을수록 취업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은 물론이고, 공통과목을 가진 자격증 중 하나의 자격증 취득 시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가 면제된다.

또한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거나 비전공자도 부담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초특강을 제공한다. 기초 수학특강과 기초 개념특강 등을 준비하여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이 부담없이 개념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은 월 5만원대의 경제적인 수강료를 책정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었다"고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 과정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