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19년도 첫 개강반을 맞아 최대 60%까지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사회복지사 풀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회복지사 과정은 8일까지 학습자를 모집하고 9일 개강한다.

위더스의 사회복지사 과정은 모든 이론 과목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앱으로도 100% 출석이 인정되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주부 등 바쁜 현대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과정은 이론과 실습수업 모두 개설했기 때문에 교육원 이동 없이 위더스에서 1:1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위더스독학사 37만원 상당의 강의를 무료 제공해 독학사를 통해 학위 취득과정에 도움을 준다.

위더스는 학습자의 편의와 목표 달성을 위해 전문 학습플래너의 1:1 밀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1 밀착 관리 서비스는 학습자가 빠른 기간 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자세한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컴퓨터활용능력 인강 2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위더스는 수강 등록한 학습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민간자격증 27종 무료 수강권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 인강 무료 수강권 △취업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해 수강생의 학습과 취업을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