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가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도서에는 △국내 이통 3사, 세계 최초 5G 통신 서비스 개막…자율주행차/AI/VR 시대 '성큼' △여야, '선거제도 개편' 진통…소수 야당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하라" 등의 올해 상반기 취업 대비 다양한 HOT 시사와 분야별 최신 상식 등이 담겨있다.

또 정치와 행정, 경제/산업, 국제/외교, 사회/환경, 북한/안보, 문화/미디어, 과학/IT 스포츠/엔터, 인물/용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이슈를 담아 최신 시사상식 이슈에 따른 취업 및 면접 준비에 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업에 필요한 시사상식은 평소에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필기/면접대비 등 합격을 위한 상식 영역은 평소에 준비해야 현장에서도 자연스럽게 생각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는 시사상식은 정기구독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 한정판을 구매하면 특별부록으로 '한눈에 보는 2018 하반기 이슈'를 제공한다. 취업의 상식영역을 평소에 준비할 수 있는 '시사상식'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