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2019년 황금돼지의 기해년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황금돼지의 새해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계양전기의 10.8V 이상 리튬이온 충전공구 전 기종이며, 제품 본체만 별도로 판매하는 베어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10.8V 및 14.4V 제품 구매 시 3.6V 스크류드라이버(기종명:DD3.6L)를, 18V 및 36V 제품을 구매할 경우 4인치 그라인더(기종명 : DG-750)를 증정한다.

계양 충전공구를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구매 기종에 따라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계양전기 홈페이지에 접속 후 홈페이지 상단 '구입 제품등록 바로 가기' 메뉴를 클릭하고 로그인(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한 뒤 제품기종, 제조번호, 구입일, 구입처 등의 정보와 함께 구매 영수증 파일을 첨부하면 제품 등록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을 버리지 않고 보관하는 것이 좋다.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제품등록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제품을 아낌없이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신년을 맞아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시장지향적인 제품을 개발해 더 많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