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 '여성, 20대 고객' 이용 두드러져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U+멤버스'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해 1월에 출시된 U+멤버스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의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스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1년간 U+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사용자가 광고보기 적립금 등으로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사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사용자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이 더 많았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백소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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