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 에듀윌의 최다합격 기록은 업체가 스스로 갱신한 신기록이다. 이와 관련해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도전한다면 ‘합격자 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의 기준이라 전했다.

실제로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증가율을 살펴보면 전체 합격자 수가 전년 대비 6.1% 증가할 때,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는 전년 대비 57.4%의 증가율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에듀윌이 2년 연속 최다 합격을 이룰 수 있었던 비결은 특화된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과 강의 콘텐츠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학습방법과 합격전략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학습 콘텐츠에 그대로 반영해 구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합격생들의 합격 법칙인 다회독 학습을 과정 내에 구성한 것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이에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이해도가 높은 편이다. 에듀윌은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