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고객 요청에 재출시 결정…식감·감칠맛 업그레이드

점보치킨 2종 <미니스톱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고객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단종됐던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2종을 재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니스톱의 ‘점보치킨 2종’은 한 때 미니스톱 패스트푸드 상품군 1, 2위를 나란히 기록할 정도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미니스톱은 최근 각종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한 다양한 치킨이 출시되면서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과 점보치킨 2종을 다시 출시해주기를 바라는 점보치킨 마니아고객들의 요청을 수렴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다시 출시 된 점보치킨 2종은 예전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감과 감칠맛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점보닭다리’는 한입 베어먹었을 때 바삭함을 극대화해 식감을 살렸고 기본 프라이드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점보넓적다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매운맛을 갖춘 치킨상품으로 넓적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조민수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팀 MD는 “최근 단종됐던 과거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단종제품의 재출시를 비롯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