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반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2020년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이 수업 과정에서는 합격의 가장 확실한 길을 알려주는 공인중개사 합격 콘텐츠, 실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 및 지문 그리고 실전 감각을 극대화해주는 모의고사 등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수업 수강 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교수진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2019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 학습교재가 전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에듀윌만의 서비스 ‘독한 에듀윌’, 1대1 원격지원 및 학습 매니저,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문회 가입’ 등의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공회’라 불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의 경우 합격생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부동산 업계 진출에도 큰 도움을 준다. 지역 네트워크가 중요한 공인중개사 시험의 특징을 고려해 합격 이후 관리까지 꼼꼼히 설계한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반의 강의 수강을 비롯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커리큘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