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와 인간의 3대3 대전 모드,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실시

<넥슨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First-person shooter; 1인칭 슈팅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두 번째 겨울 업데이트 '카스 꿀꿀잼 : 반짝반짝 신규모드'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선보인 '좀비 터치다운'은 좀비와 인간의 3대3 대전 게임 모드로, 좀비는 깃발을 들고 지정된 위치를 터치해야 승리하며, 인간은 이를 저지해야 승리한다.

또 2019년 1월24일까지 '좀비 터치다운' 모드로 새로운 시즌 랭킹전을 실시한다. 유저는 실력에 따라 총 다섯 등급(마스터,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내에서 순위 경쟁을 치르며, 시즌 종료 후에는 속한 등급에 따라 최대 1만5000마일리지와 함께 '스톤 베놈가드 코스튬', '정예 훈장'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새해를 맞아 내년 1월9일까지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이용해 이용자 간 자유로운 무기 거래가 가능해지며, 특히 경매 이벤트 처음으로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가 특별 매물로 정해진 시간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올해 네 차례 실시된 유저 맵 제작 대회 '스튜디오 어워드'에서 상위에 오른 12개 작품 중 유저 투표로 최고 작품을 선정하고, 제작자에게 '넥슨캐시'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3개의 폭발 모드를 갖는 새로운 초월 수류탄 '트리니티 그레네이드'가 추가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