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응시생을 위한 ‘고득점 보장반’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커리큘럼은 전략적으로 고득점을 획득해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높은 점수가 나올 수 있도록 구성된 과정이다.

본 과정은 충분한 학습기간을 가지고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검정고시 고득점으로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습자,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에게 유용하다고 애듀윌은 전했다.

고득점 보장반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영어/수학이 취약한 학습자를 위해 기초개념을 완벽히 정리한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고득점에 최적화된 4단계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과목별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이 합격을 지원한다.

수강과목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으로 구성돼 있으며, 검정고시 과정 중에 이해되지 않는 부분은 1:1 문의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검정고시로 대학에 진학할 경우 일반 고등학교 졸업과 달리 여러 차례 응시가 가능해 그 중 가장 높은 점수로 대입 원서 제출이 가능하다. 특히 절대 평가로 성적이 산출돼 대학 입시 시 더욱 유리하게 작용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