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견본주택에소 가족, 지인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천연 향초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 (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했다.

채광과 통풍을 위해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 설계를 적용했다. 또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으로 꾸며진다.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SKT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App)을 연동한 사물인터넷(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을 적용한다. 또 잔금 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했다.

현재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이 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