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홍은8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지난 14일 '북한산 힐즈파크' 아파트의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홍은동 11-738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총 207세대 규모로 들어설 예정으로 중소형 타입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녹번동에 위치한 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은 개관과 함께 노후 아파트 비중이 많은 홍은동 일대에 새 아파트가 들어서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방문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호응을 보였으며 30대 젊은 층은 물론 학부모와 도심으로 출퇴근하는 실수요자들이 많았다.

단지는 가까이 홍은초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홍은중, 홍은여중, 상명대 등 교육 인프라가 우수한 편이며 주변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북한산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북한산 힐즈파크는 단지 내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다양한 휴게공간, 입주민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춘다.

종로 등 도심 진입이 편리한 북한산 힐즈파크는 통일로를 이용하면 광화문, 시청, 종로 일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내부순환로 홍은램프가 인접해 있어 도심뿐 아니라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도 수월하고 지하철을 이용한 대중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을 이용하면 종로와 강남 지역으로, GTX 연신내역(예정)을 연계해 외곽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인왕시장과 유진상가 및 포방터시장이 위치해 있고 차량으로 이마트(은평)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 및 조합원 모집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