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냉장육 사용…간편식 인기에 신제품 선봬

굽네몰 신제품 이미지 <굽네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푸짐하게 넣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리가 간편하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알맞은 냉동만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보이게 된 이번 신제품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와 굽네 닭가슴살 김치교자 2종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바삭하게 구워 먹거나 찜 요리, 만둣국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굽네몰은 이와 함께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올리브’도 선보인다. 수비드란 저온에서 장시간 익히면서 영양소 파괴 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요리법이다. 

닭가슴살의 육즙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또한 고소하고 품질 좋은 스페인산 블랙올리브를 첨가해 담백한 닭가슴살과 블랙올리브의 고급스러운 풍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용량 100g에 2500원이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최근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