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오는 28일까지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등 9급 및 7급 공무원과 공기업 취업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대학생 대상 '취업 도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무원과 공기업 등 취업을 고민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학습상담만 신청해도 9급ㆍ7급ㆍ경찰ㆍ소방공무원 평생패스 10만원 추가 할인과 함께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강의가 무료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평생패스 할인권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의 공무원 과정에 모두 적용된다.

에듀윌은 공무원 평생패스 과정으로 대학생 수험생들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준비 수험생의 고득점 합격을 위해 '독한 에듀윌' 등의 공무원 과정 학습관리 시스템을 선보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 신청하면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평생패스 10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강의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취업을 준비한다면 해당 이벤트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대학생 대상 '취업 도전 이벤트'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