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4일 수도권 주요 상권서 ‘디자인 라벨’ 무상 배포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하이트진로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4일까지 6일간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수도권 주요 상권에서 참이슬 음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라벨을 무상으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진행한 ‘참이슬 할로윈 라벨’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그 후속으로 기획됐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선호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3종의 디자인 라벨을 제작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사람 등의 캐릭터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라벨을 참이슬 병에 붙이면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모임에 즐거움을 더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선한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