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내년에 치러질 제22회 주택관리사 국가자격시험 시행시험공고를 홈페이지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자격의 1차시험 시행일은 내년 7월 13일이며 2차시험 시행일은 9월 28일이다. 2차 합격자 발표일은 12월 4일 예정되어 있다.

자격별 시험과목이나 응시자격 등 세부적인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자격 시험 홈페이지의 각 자격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은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를 통해 1대1 맞춤 취업전략으로 합격생의 사회 진출 지원까지도 지원하는 것이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초보수험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가이드북에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주택관리사 A to Z ▲주택관리사 선배들의 합격노하우 전수 ▲빠른 합격을 위한 솔루션 등이 제시됐다.

응시자격, 시험과목 및 시행현황과 직업 전망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주택관리사의 사항과 합격자들의 공부 노하우를 담았다.

특히 지난 9월 2차시험이 치러진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5가지 과목별 출제경향을 상세분석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