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군 운학1리 어린이 14명, 뮤지컬과 미술작품 관람, 남산타워 투어 진행

사진은 18일 용산사옥에서 진행된 홈미디어 체험관 행사 종료 후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성탄절을 앞두고 자매결연 마을인 강원도 영월군 운학1리 어린이들을 초청해 '문화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지난해 10월 LG유플러스와 농협중앙회가 '정보통신기술(ICT) 융복합사업 시범마을'로 선정해 지원해 온 운학1리 초등학생, 중학생 14명이다.

LG유플러스는 문화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어드밴처 뮤지컬 '오페레타 판타지아'를 관람하게 하고 'N서울타워'방문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 용산사옥 1층 로비에 마련된 아트&힐링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들을 관람하고 홈미디어 체험관에서 여러 최신 정보통신기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임직원 일일산타와 함께 홈미디어 체험관을 깜짝 방문해 운학1리 안충선 이장과 어린이들에게 인사를 나눈 뒤, 학용품과 토끼모자 등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하 부회장은 "오늘 하루가 운학1리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신나는 겨울 나들이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운학1리와 꾸준히 교류하며 마을 활성화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