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은 22일 오전 10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 본선 대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류 지원자가 본선 대회 무료 참관 시 해커스 인증서(Certificate)를 100% 제공해 지원자의 스펙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 서류 지원 여부에 상관없이 참관자 전원에게 ▲해커스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해커스 중국어 HSK 최신기출 배경지식(비매품) ▲해커스유학 20만 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족, 친구와 함께 콘테스트 본선 대회를 참관하면 추첨(1명)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대명 쏠비치'나 '대명 소노펠리체 리조트' 이용권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본선 대회 무료 참관 신청은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동반자를 포함해 참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는 본선 대회 입상자 명단 및 콘테스트 식순도 확인 가능하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Speech Finalist 10명의 스피치 본선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Speech부문 수상내역이 결정될 예정이다. 또한 Grand Award 수상자는 콘테스트 당일에 Excellene Essay 수상자와 Excellece Speech 수상자를 대상으로 심사해 발표한다.

한편,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는 해커스 교육그룹 글로벌 인재 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참된 영어교육의 실현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및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고, 국내뿐 아니라 영미권 학습자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심사위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학(TESOL) 교수 James Brawn,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 교수 James Rawson,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 교수 Peter McAuley, International Herald Tribune의 Donald Kirk 기자 등이다. .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참된 영어교육을 실현하고자 준비한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에 많은 사람이 성원을 보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본선 대회 무료 참관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무료 참관을 통해 글로벌 인재들의 가슴을 울리는 스피치를 확인하고, 리조트 이용권, 유학 컨설팅 상품권, 토플/중국어 자료집 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