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교통, 교육, 생활 등 각종 인프라가 인근에 있는 용인 기흥 하갈동의 리베하임 타운하우스가 본격 분양 중이다.

리베하임 단지 앞으로 수원IC가 위치하고, 인근에 분당선 상갈역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흥덕IC, 청명IC가 인접해 용인오산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올해 신갈 우회도로가 개통되었고 신갈~수지 연결도로가 예정돼 있다.

이 일대는 상하좌우에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호재가 있다고 현지 부동산 관계자는 전했다.

수원 삼성전자, 화성 삼성반도체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가깝다. AK플라자, 자동차복합쇼핑몰 남서울 오토허브, 태광 콤플렉스시티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수원 영통지구와 기흥역세권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좌우에 청명산이 있어 숲 조망과 산책로•등산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에 기흥호수공원, 영동 체육문화센터가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와 150m 거리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청곡초가 증설 예정이며, 중학교가 새롭게 신설될 계획이다. 또한 병설유치원, 청명유치원이 인근에 위치했다.

용인타운하우스 리베하임은 30세대로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다.

또한 지하 벙커주차장과 바로 연결된 지하 현관이 있어 아파트와 같이 눈과 비를 피해 집 안으로 들어올 수 있고 지하 멀티룸 공간이 있어 당구실, 홈바, A/V룸, 헬스장, 사우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리베하임은 개별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홍보관은 기흥구 하갈동 리베하임 현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과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