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기존 평생회원반 과정에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합격 시 수험비용의 100%를 환급해준다. 또 수험 과정 외에도 2019년 대비 라이브 현장 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들의 합격 비법을 담은 '시크릿 노트',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모의고사',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도움이 되는 '부동산 경매실무 특강'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금 과정을 신청하면 월별, 주간학습계획, 매일 공부량 점검이 가능한 2019 에듀윌 플래너도 특별 제공하고 있다.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평균 3회의 반복학습'을 과정 내에 구성했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자동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한 구성이다.

여기에 실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유형과 지문을 학습에 그대로 반영했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회차별 성적 그래프, 모의고사 오답노트,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등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도 참여할 수 있는 '2018 연말특집 쇼미더칭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오후 9시 마감되는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수강할인권과 무료강의를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할인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에도 적용되며 최대 1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