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북한산 힐즈파크가 14일 견본주택 문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에코주거단지 북한산 힐즈파크는 서울 홍은동 11-738번지 일원 홍은8지역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총 207세대 규모이다.

북한산 힐즈파크는 통일로를 이용하면 광화문, 시청, 종로 일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내부순환로 홍은램프가 직선거리로 800m로 도심뿐 아니라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을 이용해 종로와 강남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고, GTX 연신내역(예정)을 통해 광역교통 이용도 용이하다.

교육환경으로 단지 가까이 홍은초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홍은중, 홍은여중, 상명대 등 초중고 및 대학교가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인왕시장과 유진상가 및 포방터시장이 위치했다.

특히 단지에 인접한 곳에 북한산 등산로와 둘레길이 위치했으며, 홍제천에서는 인공폭포, 체육시설, 자전거전용도로, 산책로와 휴게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놀이터,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주민운동시설을 시공할 예정이며 중소형 평형대에 테라스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