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코지마>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오는 17일 티몬에서 진행하는 '티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티몬데이' 행사는 코지마 발마사지기 W(더블유)를 S급 리퍼 제품으로 선보이며, W 발마사지기 구매 시 전용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코지마 공식 S급 리퍼는 일주일 이내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으로 제품 외관상 스크레치가 발생 할 수 있으나 성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제품이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W(더블유)는 아킬레스건을 포함해 발 전체에 지압 마사지와 발과 다리, 허벅지까지 두드림 마사지하는 콤비네이션 마사지 기능인 두드림 마사지 기능이 있다. 또 발등, 발바닥, 발 뒤꿈치, 아킬레스건, 허벅지를 동시에 마사지하는 5-IN-1 기능이 탑재됐다.

또한 에어지압 마사지와 롤링 지압 마사지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3가지 자동모드와 3단계 강도조절, 온열 마사지 등 다양한 성능과 2중 발 커버로 발 마사지부 커프가 지퍼형식으로 분리돼 편리하게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콤팩트한 디자인과 시간 조절이 가능한 타이머 기능 등 사용자 편의 기능까지 갖춘 발마사지기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티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