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신청가능, 비무 종목 총 상금 4000만원

<엔씨소프트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오는 21일까지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의 비무 종목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블소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문파대전'은 게임 내 이용자 커뮤니티인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2019년 1월20일까지 한 달간 열리는 '문파대전'은 '문파대전'은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이하 비무)'와 '천라지망 속 전장, 사슬군도(이하 사슬군도)'로 구성됐다.

같은 문파에 속한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루며, 본선에 오른 문파의 모든 구성원은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문파대전의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다.

엔씨는 비무 종목 온라인 예선을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한다. 참가팀은 지정된 기간 동안 15회 이상 '대회 비무' 개인전을 플레이해야 한다. 세 명의 팀원이 기록한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8강, 4강)과 결승은 2019년 1월19일 개최된다.

한편 블소는 문파대전 개최를 기념해 '문파 단합력 시험! 문파 랭킹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가 일일 미션(비무·사슬군도 플레이)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영석 결정, 빛나는 보석 망치)이 담긴 '일일 문파 상자'를 받는다. 소속 문파원이 일주일 동안 일일 미션을 20회 이상 완료하면 '주간 문파 상자'도 받을 수 있다.

문파원의 미션 완료 횟수를 모두 더해 순위를 정하며, 높은 순위(1~30위)를 기록한 문파는 추가 보상(게임 의상 '방탄', '무적' 등)을 획득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