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등 전국 5개 지역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오픈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9급공무원 학습과정은 직렬별 시험 일정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자신의 시험 일정에 따라 과정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모의고사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직영학원에서 실제 9급공무원 시험 방식대로 진행되는 해당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을 키우기에 유리하다. 직접 학원에서 현장감을 느끼면서 시험을 쳐 볼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모의고사와는 확실한 차별점이 있다.

직영학원에서 상시 실시되는 모의고사는 9급공무원 수험생 각자의 현재 실력과 부족한 점을 분석하기 위한 모의고사다. 타 학원생 신청이나 방문 및 대리신청도 가능하다. 당일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한편 에듀윌 9급 공무원 직영학원에서는 학습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1:1 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다. 가까운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에 직접 방문해서 상담만 받아도 ▲온라인/학원강의 7일 무료수강권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공무원 안내브로셔 ▲학습에 필요한 문구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 이 무료로 증정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