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는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신라면세점 장충점 리뉴얼 오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인드카푸어에 따르면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신라면세점 장충점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재탄생시켰다. 두 매장은 파인드카푸어만의 유니크한 감각이 더욱 돋보이는 럭셔리 부티크 개념의 매장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각각에 매장에서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는 $800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5만원,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구매 시 핸드스트랩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장충점에서는 $150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파우치 22메쉬라인 핑크세트를 선사한다.

파인드카푸어는 지난 12월 1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매장을 열었으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20만원 상당 제품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40만원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이번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가 빠른 시일 내에 마감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하는 파인드카푸어 매장은 롯데면세점 소공점 9층, 신라면세점 장충점 지하 1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2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