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유승종합건설이 경기도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2블록에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6만1000여㎡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은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상업시설 인근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오는 2019년에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총면적 8만4000여㎡, 영업면적 5만9500㎡의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1.4배,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1.6배 수준의 규모다.

또한 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해 입주 기업 근무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의 다른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해 아파트 단지, 학교, 공장 등의 유동인구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왕숙천, 체육공원 등이 인근에 있고 학교, 교회 등 시설이 가까워 학생부터 가족 단위의 폭 넓은 유동인구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교통 여건으로 중앙선 도농역이 생활권 내에 있으며, 8호선 연장사업인 다산역(가칭)이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또한 인근 구리IC를 통해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한편,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의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 다산동 250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