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몰세권 입지 뜬다...'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눈길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유승종합건설이 경기도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2블록에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6만1000여㎡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은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 상업시설 인근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오는 2019년에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총면적 8만4000여㎡, 영업면적 5만9500㎡의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1.4배,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1.6배 수준의 규모다.

또한 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해 입주 기업 근무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의 다른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해 아파트 단지, 학교, 공장 등의 유동인구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왕숙천, 체육공원 등이 인근에 있고 학교, 교회 등 시설이 가까워 학생부터 가족 단위의 폭 넓은 유동인구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교통 여건으로 중앙선 도농역이 생활권 내에 있으며, 8호선 연장사업인 다산역(가칭)이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또한 인근 구리IC를 통해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한편,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의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 다산동 250번지에 위치한다.

김인호 기자  hitoc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