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용산구 AXA손해보험 본사 사옥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XA손해보험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AXA손해보험(대표 질 프로마조)은 지난 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고객패널들은 AXA손보 본사 투어를 통해 회사 소개를 듣고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직접 만나 고객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고객패널은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 혹은 계약내용 변경 경험이 있는 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는 “AXA손보는 고객 중심 소통으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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