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부터 이어온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5일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봉사단 등 약 2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일일 산타로 변신해 소외계층에 전달할 나눔박스를 직접 포장하고 있다. <대상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은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위해 대상이 매년 연말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7년에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는다.

이날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봉사단 등 약 2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일일 산타로 변신했다. 청정원 ‘카레여왕’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성령도 참여해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대상의 장류와 조미료, 홍초, 카레여왕, 파스타소스 등 총 27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를 직접 포장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나눔박스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전국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작게나마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